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

제주신화월드 가는법 : 셔틀버스, 택시와 신화관, 랜딩관, 서머셋, 메리어트 호텔 주차장 팁 소개

제주신화월드 방문 계획이신 분들 셔틀 버스 운영 여부 및 랜딩관, 신화관, 메리어트 호텔, 서머셋에 따른 주차장 위치 및 관련 주차 팁을 미리 파악하고 가시면 훨씬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신화월드 가는 법 : 셔틀, 택시, 렌트카(주차장 팁 안내)

제주신화월드 셔틀

기존에는 제주신화월드까지 가는 셔틀이 무료로 운영하고 있었지만,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해 셔틀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안타깝지만 대중교통이나 렌트를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택시 이용 시 

  • 제주공항 1층 → 3번 게이트 → 횡단보도 건넘 → 택시 승강장에서 탑승
  • 약 40~50분 정도 소요
  • 택시요금 : 약 3만 원 내외 

 

렌트카 이용 시

제주신화월드는 워낙 주차장이 넓기 때문에 각 리조트나 호텔에 따라 가까운 주차장에 주차해야 먼 걸음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관 주차장 : A 주차장 주차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은 지하 주차장과 숙소가 연결되어 있지 않으므로, 주차하기 전에 짐과 가족을 호텔 로비에 먼저 하차하고 주차하셔야 편합니다. 생각보다 꽤 걸어요! 메리어트관 주차장에서는 전기차 충전이 가능합니다. (유료)

제주신화월드-메리어트관-주차장-안내지도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주차장 지도 및 안내도입니다. 

 

랜딩관 주차장 : B주차장 주차

 

제주신화월드는 주차장이 지하로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게 좀 아쉽습니다. 그래서 랜딩관도

주차하기 전에 짐도 먼저 내려놓고 일행도 미리 내리는게 편합니다. 주차장이 3개로 나뉘어 있지만 서로 붙어 있습니다. 

 

제주신화월드-랜딩관-주차장-안내지도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주차장 지도 및 안내도입니다. 

 

서머셋 주차장 : 체크인 후 본인 객실 근처에 주차

 

신화관, 랜딩관, 메리어트 호텔과 달리 제주신화월드 써머셋은 서머셋 클럽하우스 앞에 일단 주차를 한 후, 한 명만 내려 체크인을 합니다. 그 후 차량을 끌고 예약한 객실로 가서 그 앞이나 주변 가까이에 있는 주차구역에 주차하면 돼서 다른 곳보다 편합니다.

 

제주신화월드-서머셋-주차장-안내지도

 

신화관 주차장 : G주차장 주차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역시 지하 주차장과 숙소가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주차하기 전에 짐과 동승객을 리조트 로비에 먼저 하차하고 주차하셔야 합니다. 전기차 충전은 메리어트 A주차장, 랜딩 B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제주신화월드-신화관-주차장-안내지도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 주차장 지도 및 안내도입니다. 

 

참고로 C1, C2, C3, C4 주차장은 신화 테마파크나 신화 워터파크 방문객이 이용하는 주차장입니다. 

 

 

제주신화월드는 요즘 굉장히 핫한 숙소이고 실제로도 외국의 호텔이나 리조트에 온 느낌이 물씬 나는 곳입니다. 도착하자마자 주차에서 헤매지 않게 미리 랜딩관, 신화관, 메리어트관, 서머셋의 주차장 위치 및 팁을 확인하셔서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제주신화월드 워터파크 방문 전 확인 사항! (입장료, 가격 할인, 구명조끼, 마스크, 물온도, 식당 등)

 

제주신화월드 워터파크 방문 전 확인 사항! (입장료, 가격 할인, 구명조끼, 마스크, 물온도, 식당

제주신화월드 워터파크 방문 전에 궁금했던 사항들에 대한 정보를 다 찾지 못해 아쉬웠었는데, 이제는 직접 다녀온 만큼 깔끔하게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입장료, 구명조끼, 물 온도, 가격 할

britcg01.tistory.com

제주 서귀포 중문 근처의 '돼지 삼형제' 흑돼지 맛집 을 현지인 추천으로 다녀온 후기!

 

제주 서귀포 중문 근처의 '돼지 삼형제' 흑돼지 맛집 을 현지인 추천으로 다녀온 후기!

제주도에서 여러 흑돼지 고깃집을 다녀봤지만, 중문의 '돼지 삼형제'에서 먹어 본 목살과 오겹살은 인생 맛집이라고 할 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현지인 맛집 추천받고 갔더니 다르긴 다르더라

britcg01.tistory.com

그랜드 하얏트 제주 수영장(실내/야외) 시설 및 이용팁까지 깔끔 정리!

 

그랜드 하얏트 제주 수영장(실내/야외) 시설 및 이용팁까지 깔끔 정리!

제주의 여러 호텔 가운데 최근 핫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의 수영장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특히, 그랜드 하얏트 제주 하면 떠오르는 야외 수영장 이용 팁까지 상세히 알려드릴게요. (

britcg01.tistory.com

제주도 산굼부리 입장료, 소요시간, 위치 그리고 근처 맛집까지 총 정리!

 

제주도 산굼부리 입장료, 소요시간, 위치 그리고 근처 맛집까지 총 정리!

제주도 가면 꼭 가보라고 추천하는 장소가 산굼부리입니다. 개인적으로 3번이나 가봐서 자신 있게 위치, 입장료, 소요시간 그리고 방문 팁 등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그리고 바로 근처에 있는

britcg01.tistory.com

 


/* 주석*/